로그인

여까 게시판
아이콘샵 추가됨 다들 구매 ㄱㄱ
잡담
마작의 성지 역비닛에 유국만관 질문이 있습니다

 A가 요구패만 다 버린채로

중간에 사깡유국이 나면 유국만관인가요 아니면 걍 아무것도 아닌가요

 

유국만관이 자기 패가 안먹히고 요구패만 버리고 유국나면 된다는데

4마기준으로는 자기 패 하나도 안먹힌채로 사깡이 되는 경우가 있을거같아서 궁금해짐

 

근데 어디 검색해봐도 된다 안된다 얘기가 없네요

 

룰상 아예 성립이 안되는 구조인건가?

댓글'4'

유국만관 자체가 패가 다한조건 한정 유국이라 안될듯? 

이 댓글을

아이콘 여까+x24 21616 (작성자)
  • 2025.03.24
  • 수정: 2025.03.24 02:15:45
그런게 있군요

이 댓글을

아이콘 여까+x24 42x360
  • 2025.03.24
  • 수정: 2025.03.24 03:19:50

유국만관은 황패유국시에만 성립됩니다

당장 사풍연타에서 인정되면 어떻게 될까 생각해보시면 좋습니다

 

그리고 도중유국을 인정 안하는 탁이 있기도 하고, 역 자체가 '이야 이거 다먹었으면 못해도 6판인데 불쌍해서 준다'의 성격이 있어서 유국만관이 없는 탁도 있는만큼 도중유국에 유국만관을 인정시키면...

이 댓글을

아 사풍연타가 있구나?

이 댓글을

댓글 추첨 결과

TODO
추천
분류
제목
작성자
날짜
잡담
7시간 전
잡담
11시간 전
추천: 23
유머/퍼온글
2024.08.12
추천: 12
게임
2024.12.28
추천: 25
구렁성
2025.01.28
추천: 14
잡담
2024.11.11
추천: 30
잡담
2024.07.30
추천: 8
잡담
2024.08.13
추천: 11
잡담
2024.11.22
추천: 11
잡담
2024.07.04
추천: 46
구렁성
2024.08.13
추천: 41
잡담
2024.10.30
추천: 11
잡담
2024.10.31
추천: 34
잡담
2025.01.26
추천: 22
잡담
2024.08.26
추천: 53
유머/퍼온글
2025.02.21
추천: 39
유머/퍼온글
2024.07.20
잡담 
7시간 전
잡담 
11시간 전
유머/퍼온글 
2024.08.12
게임 
2024.12.28
구렁성 
2025.01.28
잡담 
2024.11.11
잡담 
2024.07.30
잡담 
2024.11.22
잡담 
2024.07.04
구렁성 
2024.08.13
잡담 
2024.10.30
잡담 
2024.10.31
잡담 
2025.01.26
잡담 
2024.08.26
유머/퍼온글 
2024.07.20